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법률사무소 아신, ‘온라인 원스톱 변호사선임 서비스’ 개시

기사승인 15-06-21 19:39

공유
default_news_ad1
 
 
법률사무소 아신이 온라인 원스톱 변호사선임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려면 시간을 내어 방문상담 후 사건을 진행하는 것이 기존의 방식이였다면 이제는 방문없이 온라인으로만 사건을 진행 할 수 있는 시대에 이르렀다.

통상적으로 변호사선임을 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지역의 변호사사무실을 내방하여 변호사상담을 한 후 사건을 진행하였다. 따라서 의뢰인이 마음에 두고 있는 변호사에게 사건을 진행하고 싶어도 시간과 거리상 방문약속을 잡기가 무척 어려웠다.

또한 해외거주자들이 한국 내 사건으로 한국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사건임에도 사전방문 등으로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사건을 진행하고 싶어도 쉽지 않았다.

법률사무소 아신의 온라인 원스톱 서비스는 사건 의뢰자가 법률사무소 아신의 블로그나 카페,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다이렉트로 사건상담을 남기면, 이에 따라 온라인으로 사건진행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사건문의에 대해서는 비공개로 진행되어 신분이 철저히 보장되는 이점이 있다

법률사무소 아신 관계자는 “차후에도 의뢰인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법률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아신 소개
법률사무소 아신은 채권추심및 민형사소송에서 법률적 조력이 필요한 곳에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사건 초기부터 승소는 물론 사후 보상조치까지 고려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합리적인 수임료를 설정하는 법률사무소 아신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급부와 반대급부 간의 균형을 고려하기 때문에 고객이 실제 취득하는 효용을 기초로 수임료를 설정한다. 법률사무소 아신이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확보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로펌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