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어버이날 기념 “사랑가득 도시락 300가정 전달”

기사승인 21-05-07 14:31

공유
default_news_ad1
 

코로나19로 인해 가족과의 왕래가 어려운 요즘,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수제도시락과 카네이션 전달을 준비하였으며 이번 도시락 전달을 위해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대표 정민정)에서 도시락 300개 세트와 하나은행 하안동지점(지점장 김일배)에서 떡&과일 세트, 마스크 300개를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더욱더 풍성한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었다.

또한 복지관 직원들과 하안3동행정복지센터(김유숙 동장),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김정미 위원장, 서영만 위원) 위원들이 함께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가슴에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도시락을 전해드렸다.

문O옥 어르신은 “매년 잊지 않고 어버이날을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 눈물이 나려한다” 이순희 어르신은“이렇게 도시락부터 카네이션까지 많은 분들의 마음이 느껴지는 어버이날이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후원해주신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정민정 대표는 “코로나19로 가족 간의 왕래가 어려운 요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어버이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며,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 전하였다.

하나은행 하안동지점 김일배 지점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시락 전달에 함께 하였으며 우리의 마음이 어르신들께도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많은 기관들과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서로 도우며 성장하는 복지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지역복지관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