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도시공사, 채용담당자와 함께하는‘실버 미니취업캠프’성황리에 마쳐

기사승인 20-11-30 14:39

공유
default_news_ad1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가 11월 19일(목) 만 60세 이상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실버 미니취업캠프(이하 실버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공사 본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실버캠프는 정보화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실버계층을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광명도시공사 채용공고 확인하는 법, ▲2020년 12월 채용 모집분야 파헤치기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실버캠프에는 실버구직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채용담당직원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호응도가 높았으며, 12월 진행되는 무기계약직 기간제 통합채용에 대한 일문일답 시간을 별도로 진행하여 공사 채용정보에 대한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도시공사 채용공고 내용 확인을 어려워하는 분들의 불편함을 덜어줘, 참석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96.6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종석 사장은“이번 실버캠프 수료자들이 비대면 구직정보 활용역량을 높이고, 12월 채용 지원까지 이어져 긍정적인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채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지역경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무기계약직과 기간제 직원 등 총 84명을 공개 채용중이며, 온라인 접수 또는 방문접수 방식을 통해 오는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원서 접수를 받는다. 채용일정, 채용분야 및 인원, 자격요건 등 채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광명도시공사(☎02-2610-7319) 및 광명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