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시의회, 광명도시공사 조사특별위원회 구성 의결

기사승인 20-09-13 17:17

공유
default_news_ad1

광명시의회(의장 박성민)는 11일 제25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8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는 지난 1일부터 개회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정상적인 임시회 활동이 어렵다고 판단돼 연기됐다.

이에 시의회는 본회의장과 각 상임위원회에 비말 차단용 투명 칸막이와 일회용 마이크 덮개를 설치함은 물론 회의 진행에 필요한 필수 인원만 참석해 최소화 했다.

또한 이번 회기에서는 광명시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등 시민생활과 밀접안 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각 상임위원회 소관별로 2020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를 받고, 오는 18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임시회에서는 광명도시공사의 광명문화관광복합단지 조성사업 등에 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구성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위원은 조미수 위원장, 김연우 부위원장, 이일규, 김윤호, 제창록, 안성환, 이주희 의원 등 7명으로 구성했고, 조사 활동기간은 별도로 정하기로 했다.

조사범위는 ▶광명문화관광복합단지 조성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광명타워 용역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최근 5년간 광명도시공사 조직과 인사 등 관련 전반적인 사항이다.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