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공간지원 대상자 3개 팀 추가 모집

기사승인 20-07-05 18:25

공유
default_news_ad1

광명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에코디자인과 콘텐츠 융․복합 분야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 사무공간을 지원하는 ‘공간 지원 사업’에 참여할 3개 팀을 1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에코디자인 및 콘텐츠 융․복합 분야의 창업 7년 이내 기업(개인․법인)사업자 및 예비창업자이며 접수기간은 15일(수) 오후 6시까지다.  

이번 추가모집에 선정된 기업은 8월 1일부터 6개월간 입주 오피스와 회의실, 공동작업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연장 평가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또한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의 각종 에코디자인 특화 창업 교육, 멘토링, 네트워크 행사 등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광명시청 누리집(www.gm.go.kr) 고시공고란 또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www.gcon.or.kr/ghub)사업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gmghub@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2-2680-6951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광명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에코디자인과 문화콘텐츠 분야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설립한 창업, 창작공간이자 스타트업 지원기관으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내에 총1,945m2 (588평) 규모로 조성됐다. 독립형 오피스 4개실과 오픈형 오피스 6개실, 회의실, 교육실, 공동작업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업사이클, 에코디자인 창업 기업 총 14개사가 입주해있다.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