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비,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에어무브 출시

기사승인 15-06-29 14:3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휴대용 유모차 에어무브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3.3kg의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에어무브”는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가능 하며 한 손으로 1초만에 접고 펼쳐지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출시되었던 타사 휴대용 유모차는 아이와 마주보기를 하기 위해선 시트를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지비 에어무브’는 시트분리 없이 핸들 프레임의 위치 조절로 양대면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모두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저중심 프레임과 척추성장에 도움을 주는 침대형 시트를 적용했고 흔들림을 감소시키기 위해 듀얼바퀴로 제작되었다.

지비 담당자는 “컬러플한 캐노피 컬러를 새롭게 적용해 아이와 외출시 좀더 스타일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까지 신경 썼다”며 “특히 에어무브는 오랜 사용기간, 세부기능 등을 따졌을 때 절충형 유모차로 보아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지비 에어무브’의 색상은 오렌지, 퍼플 그레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에서는 오렌지와 퍼플 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11번가에서는 그레이 컬러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 언론 연락처
  •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광명매일신문

<저작권자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